PKVALVE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홍보센터PR CENTER

보도자료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제목, 날짜, 내용 이전글, 다음글이의 정보가 있는 뷰 페이지입니다.

피케이밸브 볼밸브 사천공장 OPEN

작성자 :  피케이밸브 작성일자 :  2017-03-16

조회수
4301

첨부파일 : 첨부파일 피케이밸브 볼밸브 사천공장 open(첨부사진).jpg
   2017년 2월 21일 경상남도 사천시 축동면에 위치한 피케이밸브 볼밸브 공장이 본격적인 볼밸브 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OPEN식을 거행하였습니다.
   꽃샘추위에도 불구하고 한국가스공사, 삼성엔지니어링, 두산중공업 , MHI 부산지사 등의 많은 고객사의 외빈들을 모시고 피케이밸브 사천공장 OPEN을 함께 축하하였습니다.
 
   피케이밸브 사천 공장은 볼밸브를 생산할 수 있는 가공 기계가 설치되어 있는 3개 동과 제품 조립을 위한 조립동 그리고 사무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가공동에 설치되어 있는 터닝머신은 밀링기능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으며 지름 5,000mm 높이 3,000mm의 공작물까지 가공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여 국내 볼밸브 회사 중 가장 큰 크기의 공작기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장비의 사이즈는 1/2”에서 60”까지이며 압력은 150#에서 10,000#까지의 볼밸브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OPEN식에서 피케이밸브 윤동수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피케이밸브의 본격적인 볼밸브 사업 진입을 천명하였으며 한국가스공사의 윤종수 지원본부장은 축사에서 줄탁동시(啐啄同時)의 마음으로 피케이밸브를 비롯한 국내 여러 기자재 제조사와의 협력을 통한 공존을 강조하였습니다.
   피케이밸브는 2017년 사천 볼밸브 공장 OPEN을 시작으로 가스, 오일 ON-SHORE 시장과 OFF-SHORE 시장으로 진입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볼밸브 시장에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공장규모 : 2300평
   종업원수 :   75명
   

페이스북 트위터

경남 창원시 성산구 공단로 80 / 서울사무소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100, 시그니쳐타워 서관 13층 COPYRIGHT ⓒ 2016 PK VALVE CO., LTD. ALL RIGHTS RESERVED